비판을 “이 치를 항의 카스트로가 만드는 시위자들이 쿠바

패트리아 오무에테 조국 또는 죽음 이것은 종종 쿠바의 페소에 새겨진 구절로, 전 오랜 지도자 피델 카스트로가 공산주의 혁명의 여명기에 자주 사용했었습니다.

이제 친숙한 속담은 애국가를 위해 또는 쿠바의 대부분의 대중들에 의해 파괴적인 노래로 바뀌었습니다.

사회적 억압과 그들의 조국의 심각한 경제 위기에 맞서 싸우는 라라 뮤지션들 이제 우리는 고국과 죽음을 외치지 말고, 고국과 삶을 노래하는 예술가 요투엘 데스메어 부에노와 레게톤 듀오 젠테 데 조나 등이 쿠바가 당신 나라라면 쿠바는 당신 나라라고 생각하는 데 더 이상 피가 흐르지 않을 것이다.

나의 모든 국민들에게 쿠바 반정부 시위자들은 이 노래를 그들의 만트라 뮤직이 강력한 항의의 도구가 될 수 있고 파트리아 비다는 아마도 쿠바 현대사에서 가장 가까운 노래일 것이다 CNN은 쿠바 역사와 라틴 아메리카 항의 음악을 전문으로 하는 연구원들에게 그러한 엄청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모자는 이 노래를 매우 강력하게 만들고 왜 그것이 추적해온 시위들은 이 나라가 수십 년 동안 보아왔던 그 어떤 것과도 다르게 만드는 것 위대한 시위 노래를 만드는 것 강력한 시위 국가를 공유하는 몇 가지 공통적인 재료들이 있다고 라틴 아메리카 음악인 버클리 대학의 민족 음악학자인 크리스티나 아자하르는 말했다.

ngful 시위 음악은 부당한 행위를 비난한다 그것은 직접적인 정치적 행동을 요구하고 소외된 집단의 관점에서 역사에 대한 대체적인 설명을 제공한다 그녀는 노래가 검열되거나 묻히지 않도록 그것의 메시지를 퍼뜨리고 사람들을 어떤 식으로든 움직이게 한다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청취자들 사이에 있는 Patriay Vida는 그 법안에 부합하는 것 이상으로 쿠바 정부가 그들의 정책에 반대하는 수행자들과 비난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국가의 많은 부분을 지속적인 식량 자금과 의약의 공급 없이 떠나고 있는 경제 위기를 비난하고 있다.

그것은 쿠바 구석구석의 시위자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거리에서 시위를 하고 체포를 무릅쓰고 반대하는 정부에 대항하는 것 또한 춤출 수 있는 레게 트랙인 아자하르는 음악과 예술이 세계 시위자들이 공동 정체성이나 역사 혹은 선견지명을 통해 살고 싶어 하는 상상을 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미래의 공존 형태 아자하르는 지속적인 비인간화로 고통 받아왔고 음악을 통해 집단적 기쁨과 존엄성을 찾는 기본적인 시민권을 거부당한 집단들 사이에서 강력한 시위 형태라고 CNN에게 말했다.

그것은 친숙한 쿠바 구절에 대한 새로운 반전이다.

애국자 무어테는 쿠바인들에게 강한 기억을 불러일으킨다.

o와 함께 성장했다 그것은 1959년 고 카스트로가 쿠바인들에게 그들의 생계와 심지어 혁명을 위해 그들의 삶을 희생할 것을 요청했을 때 유래되었다 아자하르는 이 문구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쿠바인들에게 자치를 기반으로 한 형태를 상상하도록 요청함으로써 이 국가 검색 엔진 구호를 재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릴리안 게라 교수는 “이 문구는 단지 정치 엘리트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의 삶을 지탱하기 위한 것”이라며 “많은 주민들이 고통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특징지은 쿠바 역사의 한 시기를 정의한다”고 말했다.

이 문구는 오늘날 반정부 시위자들이 계속 시위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r 쿠바 역사를 공부하는 플로리다 대학의 노래 Guerra에서 patria o muerte를 언급하면서 Patria Vida의 뒤에 있는 예술가들은 그들의 조국의 주권과 살기 위해 번영할 수 있는 능력에 형태와 열정을 주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Patria Vida가 2월에 발매된 바로 그 시기에 발매되었다.

Covid19 대유행과 미국의 쿠바 제재로 인한 식량과 의약품 부족에 대한 좌절 이전, 공연자들은 그들의 나라를 끔찍이 사랑하지만 그들의 동료 쿠바인들이 일을 먹고 살아남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볼 수 없다는 Patria Vida의 정서가 최고조에 달했다.

비록 Yotuel Romeroone이 쿠바인들을 공격했다 하더라도 이 트랙의 주요 아티스트들은 2월 빌보드와의 인터뷰에서 이 트랙이 정부로부터 빠르게 비판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 트랙의 비디오는 공개

https://search.11st.co.kr/Search.tmall?kwd=검색 엔진

된 달에 2백만 회 이상 조회되었다.

이 트랙은 현재 유튜브 쿠바에서 7백만 회 이상 조회되었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분명한 정치적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어떠한 것도 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여전히 그렇지 않다 그것이 그들이 거리로 뛰쳐나온 이유 Guerra가 말했다 그들은 그들 각자에게 시스템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대가를 치를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을 통제하는 두려움을 잃었다고 그들은 말했다 그들은 이제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이 진실이라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게 되었다 패트리어 비다는 그러한 불만과 요구를 노래에 담았다.

연주자들은 아티스트 액티비티의 소유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