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평면 재구성하는 버스 새로운 비즈니스 범위를 세계

프리미엄 이코노미에서 2층 평면 좌석을 갖춘 비행기 객실을 재구성하는 디자인은 Covid19 Zephir 시트 확산으로부터 더 많은 보호를 원하는 비행사들을 위한 가능한 더보기 해결책으로 선전되고 있다 그의 창작물이 게임 찬스가 될 것이라고 동료 승객들로부터 고립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디자이너 Jeffrey Oneill의 비전이다.

대유행의 여파로 우리는 새로운 유형의 여행객들이 프라이버시를 요구하거나 그들이 잠을 잘 수 있는 능력만큼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싶어할 것이라고 믿는다 제피르 에어로스페이스의 설립자이자 CEO는 CNN Travel With Zephyr Seat 항공사가 242개의 구성으로 2층 좌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s는 대다수의 글로벌 항공사들이 기존 프리미엄 이코노미 캐빈이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좌석 밀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허용함 Oneill은 몇 년 전 당시 세계에서 가장 긴 상업 항공편인 프리미엄 이코노미에서 탑승한 뉴욕-싱가포르 간 비행에서 영감을 받았다.

Oneill은 초장거리 여행 중간쯤에서 깨달았습니다.

그는 아마도 세계 최고 등급의 항공사에서 임을 눈감아 주지 않을 것이고, 나는 훌륭한 서비스를 받고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잠을 잘 수 없습니다.

그는 이것이 왜 매우 불편하다고 회상합니다.

왜 19시간 비행기 안에서 납작 누울 수 있는 저렴한 방법을 찾기가 그렇게 어려운가요? 비행기 안의 부동산은 비싸고 항공사들은 보통 공간을 희생하고 싶어하지 않지만 Oneill은 아르헨티나 여행에서 장거리 버스 여행을 기억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버스는 2단 침대를 이용했고 그는 표면적으로 더 호화로운 싱가포르 비행기 여행보다 훨씬 더 잘 잤다 그것이 아마도 그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것은 2년 전이고

https://www.koreatimes.co.kr/www2/common/search.asp?kwd=더보기

ONeill은 자신의 아이디어가 디자인 파트너와 함께 그린 냅킨 그림 뒷면에서 실물 크기의 모형으로 졸업했을 때부터 실현 가능성을 증명한다고 말합니다.

Double decker seating Zephirs 더블 데커 컨셉은 표준 좌석과 오버헤드 박스 사이에 존재하는 공간을 활용합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개조합니다.

다른 좌석의 꼭대기에 있는 완전히 다른 좌석의 테드가 설명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2단계는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만큼 높지 않다 진입 지점부터 아래쪽 좌석부터 위쪽 좌석까지 겨우 4피트 반 밖에 떨어지지 않는다 온닐은 항공사가 공간을 희생하거나 실수를 하지 않는 승객용 다리의 공간이 더 많다고 말한다.

승객 수 감소 비록 Oneill이 엔지니어링 파트너를 식별하고 현재 확약은 없지만 미국 항공사 Delta를 포함한 4개의 주요 항공사와 대화를 나누었다고 말하지만 그는 2019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린 항공사 인테리어 엑스포에서 항공사 임원들에게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미드레인지 항공 시장에서 좌석을 실현 가능한 옵션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피드백을 얻었다고 합니다.

다음 단계는 필수 안전 테스트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항공 기회입니다.

물론 현재 항공 여행의 미래에 대한 물음표가 걸려 있습니다.

엘은 앞으로 몇 달 동안은 고사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기내에서 승객과 항공사의 사회적 거리 두기에 대한 수요가 더 많아질 것이다 최근 비행 기내에서 현재 비행이 이 까다로운 상황을 제피르 좌석에 대한 그의 비전과 잘 들어맞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증가된 사생활 그는 이 좌석이 사회적 거리를 요구하는 여행객들을 안심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즉, 파이프라인에 있는 다른 아이디어들처럼 항공기의 근접성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는 못한다고 말했다.

잠재적인 Covid 위험 ONe은 또한 예정된 비행 횟수가 줄어들 수 있는 미래와 그러한 항공편들을 가리킬 수 있다고 말했다.

사업을 재개하는 것은 더 바쁘고 더 비싼 일이 일어날 수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나 일등석 좌석의 가격은 아마도 약 85명의 여행객들에게 범위를 벗어날 것이다.

그것은 더 저렴한 선택이 현실화되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고려사항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