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 백신 65세 주사를 있는 24개월 워프 반응을

노바백스는 월요일 미국과 멕시코에서 3단계에 걸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실험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미국에서 5번째로 대규모 실험을 시작했다 NVXCoV2373으로 알려진 백신 후보자에 대한 실험은 18세 이하 최대 3만 명에게 안전성 효과와 면역 반응을 평가할 것이다dolder 백신이 면역 반응을 유발하고 안전한 것으로 보이는 12단계 연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실험은 백신이 Covid19 증상뿐만 아니라 중증 또는 중증 Covid19 증상까지 예방하는지 검사하고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의 2/3가 2차 주사를 맞은 후 24개월 동안 관찰됩니다.

21일 간격으로 투여된 백신 2회 주사를 무작위로 맞도록 배정된다 나머지 3분의 1은 위약을 받을 것이다.

시험 사이트는 현재 높은 전염률을 가지고 있는 장소에 있어 유효성을 보일 수 있는 양성 사례의 축적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Novavax는 말한다.

65세 이상이 될 65세 이상 인구 최소 10~20명의 라틴인과 12명의 아메리칸 인디언이 될 것 전 세계적으로 만연한 COVID19 대유행으로 이 실험은 전 식사역두산위브더시티 세계 인구를 보호하기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이다 Stanley Cerck 사장 및 Novavax S의 CEO뉴스 보도에서 지원: 이 실험은 워프 스피드 노바백스 작전에서 최대 160억의 자금 지원을 받고 있으며, 또한 현재 영국에서 3상 임상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남아프리카에서는 2상 임상 실험과 빠르면 1/4분기에 미국과 호주에서는 12상 데이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Pf의 백신 2개izerBioNTech와 Moderna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긴급 사용 허가를 받았다.

둘 다 미국에서 7월에 3단계 시험을 시작했으며 300,000명 이상의 참가자를 등록했다.

둘 다 2회 용량 백신이며 각각 아스트라제네카는 9월에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3단계

https://twitter.com/search?q=식사역두산위브더시티

시험을 시작했다.

1회용 백신을 시험하고 있는 존슨 존슨 씨는 1월이나 2월까지 3단계 실험에서 효능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