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지역에서 않고 집으로 따르면, 리마 슬퍼하지 샤리프는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 폭탄을 쏟아붓자 30세의 기자 리마 사드 가족이 서로를 위로하기 위해 수요일 밤 단칸방에서 잠을 청했다 그것은 이슬람 가족들이 새벽부터 해질녘까지 단식을 한 달의 마지막을 축하하는 이드 알 피트르의 전야였다 지난 주 가자지구의 하늘은 폭격당한 석유의 불로 환해졌다소셜 미디어의 증언에 따르면, 수요일 밤 이드가 공격을 시작한 이후, 가자지구 주민들은 밤 리마 사드로부터 살아남지 못할

https://www.eider.co.kr/eider/ko/search/?text=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경우를 대비해 작별인사를 하기 위해 해외로 전화를 걸어왔다고 한다.

이스라엘 당국이 가자 기지의 무장세력을 목표로 한 이스라엘의 폭격 작전으로 최소 122명의 팔레스타인인이 사망한 가운데 월요일 저녁 공세가 시작되었다 리마스의 남편과 아이들이 잠든 방을 강타했다.

27세의 아마드 사드(Reemas brother Ahmad Saad)는 몇 시간 동안 노력한 끝에 CNN에 말했다.

우리가 리마스의 시신을 건져냈고 그녀의 아들 자이드를 발견하지 못했다 우리는 그녀의 딸들의 시신을 발견하지 못했다 그녀의 남동생 리마 사드는 울음을 터뜨리면서 그의 목소리가 흔들렸다고 말했다 우리는 민방위로부터 리마 남편이 심각한 부상을 입었을 수도 있다고 들었다가자지구 내 CNN 프로듀서는 이스라엘군이 지상 침공을 감행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가자의 집중 포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가자지구 내 CNN 프로듀서는 이스라엘군의 집중 포격과 수십 차례의 공습이 있었다고 보도했다.

가자지구 내에 있는 유엔 관리들은 수천명의 사람들이 팔레스타인 난민들을 위한 유엔 구호기구 소속 학교로 피난하기 위해 고립된 북쪽과 동쪽의 집을 떠났다고 말했다.

UNRWA는 이스라엘 도시 아슈켈론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는 주민들에게 긴급 피난처로 지정되어 있다.

가자 베이스 무장단체인 이스라엘 철돔 방어 시스템이 로켓을 요격하는 새로운 로켓포 공격을 경고하는 사이렌이 울리자 이스라엘과 이집트가 2007년 이래 부과한 봉쇄를 받지 못하고 있는 가자 지구에서는 월요일 이후 8명의 이스라엘인이 로켓 공격으로 사망했다.

방공호 체계와 폭탄 대피소가 거의 없다 작은 해안가 거주지가 폭격으로 파괴되었을 때 가족들이 옹기종기 모여들었다 오늘 밤 나는 아이들을 침실에서 재웠다 그래서 우리가 함께 죽었을 때 아무도 살아서 다른 가자의 학교 선생님인 Eman Basher의 죽음을 슬퍼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수요일에 라시다 Tlaiba Mic의원이 트위터를 썼다팔레스타인계 미국인인 히가 민주당원은 목요일 하원 연설에서 이 트윗을 읽었다.

UNRWA가 운영하는 학교로 도망친 팔레스타인인들에게 위험의식은 덜 예민하지만 이스라엘 군은 우리에게 즉시 집을 떠나라고 말했다.

3살짜리 사라 알 샤리프는 CNN에 아무것도 가져갈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울면서 겁에 질려 신에게 기도하고 있었다.

왜냐하면 공습이 우리의 머리에 쏟아지면 우리는 모두 곧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나는 건물 조각들이 여기저기서 비명을 지르고 있었고, 엄마들이 그들의 아기를 안고 헐떡거리며 뛰어다니고 있었다.

우리는 샤리프가 학교에서 이틀 동안 샤워를 하지도 않고 잠을 자지도 않고 깨끗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을 멈추기 위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촉구한다.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대학살을 탈출하려는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지역에서 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집집마다 안전을 찾아 다녔다.

이스라엘과 이집트의 포위공격으로 탈출하지 못했다 나는 다섯 명의 자매가 있다 나는 세 명의 아이들이 있다 그들 역시 파편더미 아래에서 그들의 차례가 끝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27세의 타리크 알 힐로 우리는 매우 추워서 이불을 들고 집을 나섰다 힐로 월은 말했다친척집에 도착하기 전 8~10km정도 나는 떨었고 심지어 걷지도 못했다 이틀이 넘도록 우리는 아무것도 먹지 못했다 우리는 음식을 먹지 못할 것이 아니라 공포의 시간 속에서 살기 때문이다 우리는 먹지도 잘 수도 심지어 숨을 쉴 수도 없다 Saad 가족의 집에서에마스 형 아마드는 깊은 슬픔에 빠졌다 그들이 살해되기 불과 몇 시간 전에 그는 리마스 가족이 이스라엘 파업으로 피해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계속 지켜온 에이드 전통에 대해 그에게 말하는 와츠앱 비디오에 아흐마드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4시간 전 오후 10시에 그녀의 아이들을 위해 새 옷과 장난감을 사러 갔다.

그들은 왓츠앱 비디오를 통해 우리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들은 아이들이 매우 흥분하고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