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했다”고 준수를 자치단체가 블랙 6월 노력에 의원 연방

오클라호마주 공화당 상원의원 제임스 랜포드와 위스콘신주 론 존슨 상원의원은 연방 공휴일의 준수를 6월 10일로 대체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새로운 법안은 10월 콜럼버스의 날을 없앰으로써 연방 공휴일의 수를 동일하게 유지할 것이다.

d 텍사스주 민주당 의원 쉴라 잭슨 리에 의해 의회 블랙 코커스 하우스 법률안의 회원들에 의해 6월 10일을 연방 공휴일로 제정하는 입법안은 수요일 랭포드와 존슨이 발표한 성명에서 초당적 공동 후원자들의 긴 목록을 즐기고 있다.

그러나 존슨은 “연방연방연방휴일을 없애지 않고 또 한번의 유급휴가를 연방노동자들에게 주려는 초당적 노력에 대한 대응으로 우리는 부채에 더 이상 시달리지 않는 대안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나는 휴일이지만 우리는 교환으로 현재의 휴일을 없애야 한다고 믿는다 민주당 의원들은 오랫동안 활동가들과 국회의원들이 밀어붙여왔음에도 불구하고 이 계획은 1865년 6월 Gordon Grangerro 연합군 소장이었던 1865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벳365

6월을 기념한다갤버스턴 텍사스에 드로 들어가 노예들에게 포스티븐 주와 콜럼비아 특별구 해방 기념일인 6월 19일을 전국의 주 공휴일 또는 기념일로 알렸습니다 콜럼버스 데이는 원주민의 날을 위해 몇몇 주와 수십 개의 자치단체가 제쳐놓은 공휴일로 정했습니다.

존슨은 조지 플로이드 콜럼버스의 사망 이후 전국적으로 인종 계산이 일어나면서 콜럼버스의 기념일과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의 승인이 오랫동안 논쟁의 대상이 되어왔다고 벳365 말했다.

그가 마주친 원주민 공동체에 대한 그의 대우와 그들의 희생으로 폭력적인 식민지화에 대한 그의 역할 때문에 이야기 최근 몇 년 동안 미네소타 알래스카 버몬트, 오리건과 같은 많은 도시와 주들은 콜럼버스와 다른 유럽 탐험으로 인한 고통과 공포를 인정하여 콜럼버스의 날을 토착민의 날로 대체했다.

r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