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질은 이적료를 총잡이일 페네르바체는 가장 반겨진 독일 그는

메수트 오질과 아스널의 오랜 전설은 페네르바체와의 3년 반의 계약으로 끝났으며, 오질은 지난해 3월 마지막 경기를 치르면서 최근 몇 달 동안 미켈 아르테타스 팀에서 44골을 넣었다.

3000일 전, 이곳 런던 오질에서 오랜만에 이 글을 쓰는 것은 이상한 일이다.

내가 도착한 순간부터 나는 아스널의 모든 스태프들과 가장 중요한 팬 오질에게 반겨진 것처럼 느껴졌다.

그리고 그는 평생 총잡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놀라운 클럽과의

https://browse.gmarket.co.kr/search?keyword=더보기

인연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메시지를 마무리 지었다.

지금은 작별이겠지만 영원히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더 많은 뉴스 비디오와 현재 터키 슈퍼리그 3위인 아스널과 페네르바체가 모두 이적료를 받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왔을 때 그가 이적을 확정지었다.

2013년 5억4800만 명의 오질은 세계 최고의 플레이메이커 중 하나로 평가받았지만 아스널 시절은 끝났지만 2014년 FA컵 3회 결승과 2017년 아스널 메수츠에서 거둔 성과에 대해 두말할 나위도 없다.

ngside Ozil 선수 경력 동안 그의 창의성과 비전은 아스널 셔츠에서 많은 골을 이끌어냈다 Arteta는 메수트가 그 세 번의 FA컵 결승 우승을 포함하여 수년간 이 클럽의 많은 위대한 순간의 중심에 있었다고 말했다 이러한 성공은 항상 READ Arsenal이 FA컵에서 패배한 우리의 역사의 일부가 될 것이다아스널 아르테타를 맡은 햄튼은 독일과의 월드컵 우승팀인 오질라를 떠나면서 선수들에게 무자비해 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보도에 따르면 오질은 세 번의 FA컵 외에 아스널이 2015년에 커뮤니티 실드를 우승하는 데 일조했고, 아스널의 클럽 선수로도 이름을 올렸다.

201516시즌 그러나 32세의 오질이 유로파리그 아스날 25인 명단에서 제외된 이후 북런던에서의 이적은 불가피해 보였다.

오질은 1월 11일 트위터에서 그가 어렸을 때부터 페네르바체를 지지해왔다고 응답하면서 터키로의 이적을 암시했다.

p in 독일 모든 독일 터키 사람들은 터키 팀을 응원하고 그들이 독일에서 자랐을 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내 것은 페네르바체 페네르바체는 스페인의 더보기 레알 마드리드와 같다.

그 나라에서 가장 큰 클럽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