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고군분투하는 8월 한번 도전적인 수십만 하루에도 또한

만약 당신이 만약 Covid19에 걸린다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같은 치료를 기대하지 말라 국가 지도자가 더 많은 관심을 받고 가능한 최선의 치료를 받을 것 같지는 않다 하지만 그가 받는 치료법 중 일부는 일반 대중들에게 제공되지 않는다 그가 수백만 명의 추종자들에게 말했을 때 트럼프에 대한 사실이 사라졌을 수도 있다 그는 20년 전 보다 더 기분이 좋아졌다 월요일 그는 치명적인 질병을 가진 다른 미국인들은 그가 입원하기 전에 받은

https://www.discovery-expedition.com/display/search?searchFilterInitFlag=true&dspCtgryNo=DXM&prcStart=0&prcEnd=300&sortColumn=NEW_GOD_SEQ&searchText=광주에어컨청소

약물과 치료법에 접근할 수 없다고 언급하지 않았다 금요일 트럼프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수치를 낮출 수 있는 Regenerons 실험 항체 치료를 받았다.

s 275명의 환자가 참여한 재판에서, 그러나 그 치료는 아직 긴급 사용 허가를 받지 못했다고 FDA 바이오테크 회사 Regeneron은 아직 트럼프 의사로부터 인정된 사용 요청을 받은 후 약을 제공받았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정된 사용 요청을 통해 아직 승인되지 않은 약물에 접근할 수 있다.

길고 도전적인 과정이 될 것이라고 메이요 클리닉은 말했다.

광주에어컨청소 그러나 백악관 공보비서관과 트럼프의 주치의에 따르면, 트럼프는 그가 Covid19 양성반응을 보인지 하루만에 금요일에 치료를 받았다.

그는 물론 그가 그 치료를 받을 것이다.

항체 치료 역학자인 Sema Yasmin 박사는 그에게 던져진 싱크대는 의학적으로 모든 것을 제공했지만, 지난 몇 달 동안 거의 210000명의 미국인들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전염병의 반응이 너무 나쁘고 그들은 확실히 그것에 접근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의 치료는 트럼프가 이 세 가지 약을 구한 수십만 명의 다른 미국인들과 비교했을 때 유일한 장점은 아니다.

또한 실험적인 항체 치료 외에 트럼프는 렘데비르와 덱사메타손도 받았다.

대통령은 가장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조지 워싱턴 대학교 렘데시비르의 의과대학 교수 조나단 라이너는 이 특정한 약의 조합을 받은 유일한 환자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기관 임상시험으로부터 5일 과정의 응급 사용 허가를 받았다.

렘데시비르는 일부 환자의 회복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지만 항바이러스제는 또한 빈혈성 간독성과 신장독성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렘데시비르는 일반적으로 링거에 의해 투여되기 때문에 환자들은 5일 코스를 받을 때 입원하지만, 의사들은 다른 아메와 달리 월요일 저녁 일찍 퇴원시켜 치료를 마친다.

Ricans homes trump는 백악관의 의료 부대에 지옥을 에워싸고 그의 주치의인 Sean Conley 박사는 또한 염증을 줄일 수 있는 저렴하고 널리 이용 가능한 코르티코스테로이드인 덱사메타손을 투여받았지만 또한 면역 체계를 억제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Covid19 환자들에게 권장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상황이 심각하지 않은 경우 레이너는 덱사메타손의 혜택을 받은 일부 환자들은 한 달도 지나지 않아 여전히 사망한다 우리는 덱사메타손이 사망 위험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안다 회복 재판 레이너가 말했다 하지만 덱사메타소를 받은 환자들이 어떤 위험에 처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덱사메타손은레이너는 덱사메타손으로 치료받은 환자의 거의 4분의 1이 한 달 전에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이 3중 치료에서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결론은 대통령 의사들이 심각한 위험에 처한 환자가 월터 리드를 떠날 만큼 건강해 보인다고 말했다는 것이다.

월요일 저녁 국립 군의관 그러나 그는 트럼프의 상황 반전에 대해 우려하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조심스럽게 낙관하고 경계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치료법을 받은 환자에 대해 이른 시간동안 알 수 없는 영역에 있기 때문입니다.

콘리는 에 대한 풍부한 접근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미국인들이 막대한 지연 없이 Covid19 테스트나 테스트 결과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케일리 맥에너니 백악관 대변인은 “트럼프는 내가 시험을 치른다”며 하루에도 여러 번 검사를 했다고 맥에너니가 말했다.

거의 이틀에 한번 꼴로 시험을 본다.

그리고 나는 하루에 두 번의 시험을 본 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트럼프의 풍부한 시험이 대부분의 미국인들에게 가능한 것과 극명한 대조를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최근 몇 달 동안 전국적으로 시험이 증가해 온 가운데 백악관은 지난주 1개의 시험을 배포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백악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자주 언급한 것을 인용하며 8월 처음 5000만 건의 신속한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