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놓치는 공항에서 첫 리조트가 재검사를 데려가는가? 허락했다

도대체 왜 3살 미만의 두 아이를 세계적 유행의 한가운데에 있는 외딴 섬으로 데려가는가? 나는 지난달 세인트 마틴으로 가기 위한 첫 시도를 하면서 이런 질문을 여러 번 했다.

나는 카리브해 동부 Angilla Leeward Island로 가기 위해 이곳에 아쿠아마린 해로 33번 공공 해변을 여행하도록 유혹당했다.

es 80도 놀라운 호텔과 음식 그리고 특히 다른 모든 부모들처럼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밖으로 나가 그들이 밖에 있을 수 있는 따뜻한 어딘가로 가기를 간절히 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북미나 카리브해의 따뜻한 날씨의 장소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 전망으로 Angilla를 선택했습니다.

Covidfree 목적지 관광 위원회에 따르면 3월부터 Anguilla에서 tCovid19의 커뮤니티 전송이 없었고 CDC는 영국 해외 영토를 가장 낮은 위험 등급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또한 Anguilla에서 뉴욕으로 돌아오는 또 다른 매력적인 여행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목적지가 11월까지 폐쇄되고 엄격한 입국규약을 시행함으로써 전염병을 잘 관리해 왔기 때문에 격리구역으로 예정되어 있다 가장 좋은 때에도 Angilla는 뉴욕에서 출발하는 두 비행기나 비행기, 그리고 보트로 가기 힘들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업마켓이지만 답답하지 않은 목적지로 2018년에 Angilla를 방문했었다.

허리케인 Irma가 섬을 황폐화시킨 후 나는 작은 섬이 어떻게 관광지로 돌아가는지 다시 한번 보고 싶어했다 CDC 레벨 1 상태는 확실히 우리가 Anguilla를 선택한 1번째 이유였다 호텔과 리조트가 손님들에게 다양한 편의시설과 활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된 휴가용 버블에 들어갈 수 있었다 제한구역 방문자들은 체류 14일차나 위험도가 낮은 나라에서 온다면 10일차 부정 PCR 테스트를 통과하기 전까지 자유롭게 섬을 돌아다닐 수 없다 복잡한 도착 우리의 여행은 불길한 출발을 했다 12월 말 금요일 새벽 5시에 시작된 가족여행은 우리가 놓치는 것으로 끝났다r 비행은 두 공항에서 6시간을 더 보내며 재예약하는 것이 최선의 위험 계산이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내 남편과 나는 짐을 싸서 여행 준비를 한 후 나의 미취학 연령의 딸을 포함한 온 가족이 모든 비용을 부담하며 우리의 여행 모드로 들어갔다 그리고 9개월 반 된 아들은 앵귈라 입학을 위한 우리의 첫 번째 Covidia19 검사 결과가 그날 만료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재검사를 받기 위해 대기했다.

이것은 Anguilla 1차 방어선이다.

여행자들은 음의 검사 후 72시간 이상 기다려야 한다.

이 정책은 두 테스트 간의 간격을 의무화한다.

결과와 여행 날짜는 성벽 앞에 해자를 쌓는 것과 같다 나는 우리가 금요일에 비행기를 타고 집에 가는 것을 허락했다 그리고 몇 시간 후 나는 모두를 어퍼웨스트사이드에 있는 래피드 테스트 센터로 끌고 갔다 그리고 그들은 그곳에서 빠른 PCR 테스트에 250을 청구했다 여러 공항과 Covid 테스트 I뉴욕은 현재 Anguilla로 가는 직항 상업 항공편이 없기 때문에 우리의 여행의 전 과정을 임대했다.

그러나 그 작은 토즈먹튀 활주로 전용기들은 풍부하고 편리하다.

그래서 우리는 이틀

후에 우리가 Anguilla로 가는 전통적인 방법을 N에서 4시간 비행기로 이용했다.

뉴욕~네덜란드어 세인트 마틴 신트 마튼에 이어 밴 이민에 의한 수하물 환승 짧은 여행과 개인 보트 탑승을 확인하고 도착 후 두 번째 Covidis 테스트와 리조트로의 밴 탑승을 확인합니다 어린 아이들 없이도 앵글라로 가는 여정이 쉽다고 약속하지 마십시오 전염병 Anguilla가 11월에 국경을 열었을 때 상당한 재정 투자가 위태로웠다 그러나 별표로 Anguilla는 그들의 말로 사전 승인된 방문객들에게 개방되어 있다 그래서 나는 도착 전에 테스트를 포함하지 않고 우리 가족이 섬에서 시험을 치르는 데 필요한 비용 1350을 지불했다 보험증빙서 제공Ce는 관광객으로 Covidfree 요새에 들어온 경험을 읽어보았습니다 호화로운 Caribean Covido 요새 안에 휴가 거품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우리는 도착 PCR 테스트 결과를 받을 때까지 호텔에 머물러야 했습니다 여전히 나는 거의 3살짜리에게 했던 약속을 어떻게 추적했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우리가 도착한 순간 수영장에서 수영할 수 있도록 이 모든 번거로움을 겪고 있었다.

우리가 도착한 순간 우리는 멋진 야외에서 바다 스프레이를 뿌리고 비를 맞으며 30분 동안 배를 타고 세인트 마틴에 있는 심슨 베이 라군을 가로지르는 선외 모터가 달린 작은 보트와 앵귈라 해협에 도착했다.

ing Point Perry 터미널 우리는 야외 시설에서 도착 PCR 테스트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