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할 내년 잘 이달 폴란드 다시 매우 만들어

네덜란드 사이클 선수 딜런 그로네우젠은 올해 초 폴란드 투어에서 참혹한 추락사고가 발생한 뒤 9개월간 출전정지 처분을 받은 바 있다.

그로네우젠은 8월 레이스의 1단계 종료 후 동료 기수 파비오 야콥센의 길로 표류해 야콥슨이 장벽과 충돌했다고 그의 데쿤 퀵스텝 팀 야콥센이 밝혔다.

그로네위겐스 점보비스마 팀의 리차드 플러그지 국장은 이제 징계 건이 결론이 났으니 우리는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렇게 할 것이다.

딜런과 함께 우리는 이제 관점과 명료성이 있다는 것에 안도한다 우리는 그의 회복에 대한 고무적인 보도가 더 많은 뉴스 비디오와 특집들을 위해 CNN comsport를 방문하라

http://search.danawa.com/dsearch.php?query=비트겟

그는 내년 5월 7일 폴란드 투어 사건에서 비트겟 다시 경주를 할 수 있게 될 것이다h는 내 경력에 영원히 검은 페이지가 될 것이다 27세의 나는 내 라인에서 벗어나서 미안하다 왜냐하면 나는 공정한 단거리 선수가 되고 싶기 때문이다 그 결과는 매우 불행하고 심각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잘 알고 있고 이것이 모든 단거리 선수에게 현명한 교훈이었기를 바란다 나는 매우 가깝게 파비오스의 회복 소식을 따를 수 밖에 없다언젠가 그가 완전히 돌아올 것이다.

징계문제는 명확성을 만들어 내게 다시 앞을 내다볼 기회를 준다.

나는 5월 7일이 아직 멀었지만 나는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받은 지원에 만족한다.

우리는 그날을 위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함께 일할 것이다.

UCI의 세계 사이클 관리 기구 그로네우젠은 또한 사이클 커뮤니티에 이익을 주기 위한 행사에 참여하기로 합의했다 이달 초 야콥슨은 내 위턱과 아래턱이 재건된 지 4주 후에 곧 사이클링에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셜 미디어에 썼다.

치료는 잘 되고 있습니다 이식된 뼈는 앞으로 4개월 동안 튼튼하고 단단하게 자라야 합니다 다음 수술은 2021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몇 주 후면 예전처럼 골반마루가 치유되고 튼튼해질 것입니다 그때부터 저는 천천히 자전거 훈련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