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할 때로는 세계 낙관하고 타격을 필리핀은 말한다. 온도는 낙관하고

2020년은 기후변화에 대한 행동의 분수령이 될 예정이었다 세계가 도전을

http://isplus.live.joins.com/search/?kwd=아산스마트밸리

깨닫고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한 해였다 대신 그것은 10년간의 낭비된 기후 약속을 상징적으로 넘어섰다 기후운동의 물결에서 영감을 받은 국가 지도자들은 어떻게 하면 기후변화에 대한 새로운 야심찬 계획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되었다향후 10년 간 열리는 글래스고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COP26 기후 회의는 획기적인 파리 협약에 따라 그들이 약속한 것을 실천하기 위한 첫 번째 실험이 될 예정이었다.

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일부 정부들에게 기후 변화를 지연시킬 새로운 핑계를 제공하면서 그들의 계획을 무산시켰다.

그러나 확실히 Covid19는 기후 변화를 멈추게 하지 않았다.

2020년은 우리가 직면하는 위기의 심각성을 거의 끊임없이 상기시켰다 최근 역사상 가장 파괴적인 대서양 허리케인 시즌과 치명적인 홍수와 폭염이 전세계 지역사회를 휩쓸며 사망의 파괴와 붕괴를 초래했다 또한 대유행은 세계에 다음과 같은 것을 보여주었다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큰 변화가 가능하다.

지구 온난화를 섭씨 2도 이하로 제한하겠다는 세계 최대 오염국들의 장기적인 기후 목표를 높였습니다.

전문가들은 조심스럽게 낙관하고 있습니다.

인권 풍토와 환경에 초점을 맞춘 NGO의 마이크 데이비스 CEO는 세계 주요 경제가 개입하여 이러한 시장 실패를 시정할 수 있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세계기상기구(WMO) 2020년 세계기상기구(WMO)는 2016년과 2019년에 이어 역대 3번째로 더운 해로 기록되고 있으며, 이는 라니냐 더페의 냉각 효과에도 불구하고 가장 더운 해로 기록되고 있다.

2011년에서 2020년 사이의 기간은 기록상 가장 따뜻한 10년이 될 것이다.

그러나 지구 온난화는 기후 위기의 한 측면에 불과하다.

가뭄 홍수 해수면 상승에 강한 열대 폭풍 태풍과 사이클론 그리고 또한 WMO의 사무총장 Petteri Talas를 녹임으로써 기후 변화의 주요 영향을 느꼈다.

제네바 IDMC의 옛 CNN 내부 변위 모니터링 센터는 기후변화에 의해 야기되거나 악화되는 재난으로 사람들이 집에서 쫓겨나면서 올해 첫 6개월 동안 거의 1,000만 건의 기후와 관련된 변위들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어떤 이 움직임은 일시적이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장기 변위에 직면하고 있다.

인도 방글라데시와 필리핀은 3대 최악의 영향을 받은 국가로서 그들 사이에 총 600만 이상의 이동량을 가지고 있다.

개발도상국들은 종종 기후 변화의 영향과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자금과 기술의 부족으로 인해 불균형적으로 큰 타격을 받는다.

그러나 2020년대어떤 나라도 그러한 혼란에 면역이 되지 않는 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몇몇 세계 부국 출신의 수 십만 명의 사람들이 화재 폭풍과 홍수로 인해 그들의 집에서 쫓겨났고 때로는 목숨을 잃었습니다 미국에서 5만 3천 명 그리고 호주에서 5만 1천 명 더 많은 사람들이 6개월 동안 추방되었습니다그리고 그러한 재난이 일어나는 곳마다 여전히 가장 많은 고통을 겪고 있다고 IDMC의 알렉산드라 빌락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의 고소득 국가에서도 보험에 가입하지 못한 사람들이 있고 모든 것을 잃었던 사람들이 우리가 특히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의 취약점이 증가할 아산스마트밸리 매우 장기적인 상황으로 끝날 것이라고 그녀는 희망의 글라이머 2020년에는 기후변화의 영향이 파괴적이었지만 만약 지구온난화가 현재 추세에 따라 계속된다면 그들은 더 비참해질 수 있다고 WMO는 말한다 평균 지구온난화가 현재 5분의 1의 확률로 나타나고 있다고 말한다.

온도는 2024년까지 일시적으로 15℃를 초과할 것입니다 파리 협정의 중요한 문턱에 있습니다.

이 협정에 따라 세계 대부분은 온난화를 섭씨 2도 이하로 제한하고 15도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의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12도의 온난화를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IPCC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은 말합니다.

모자는 인류의 복지와 생물권의 복지를 위해 15도 목표가 더 선호될 것이라고 타알라는 말했다 2도 목표가 기후변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은 전세계 식량 생산 능력을 해칠 것이다 해수면 상승으로 고통 받는 많은 해안 도시들이 있을 것이고 우리는 더 많은 c를 보게 될 것이다4등급과 5등급 허리케인 태풍과 사이클론 지구 온실 가스 배출량이 45% 감소할 필요가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