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한 연예인이 동료 스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다.
가수 질 스콧과 이야기를 나누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그렇다.
전설적인 가수 패티 라벨 헤레스와 그녀의 경험이 그렇다.
스콧 48과 라벨 75는 모두 필라델피아 출신이며 그래미 상을 수상한 가수 스콧은 그녀의 역사적인 베르주즈와의 싸움에서 막 벗어났다.
에리카 바두는 지난 수요일 인스타그램에서 2000년 경에 라벨을 만났던 이야기를 공유했다.
그녀는 막 데뷔 앨범 Who Is Jill Scott Words and Sounds Vol1을 발매했다.
그녀는 라벨이 그녀의 집에 초대했을 때 라벨이 초대장을 내밀었을 때처럼 물론 그렇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에게 배가 고프냐고 물었다.
스콧은 월마트에서 파는 파이도 있는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요리책 작가 라벨에 대해 말했다.
라벨은 그녀에게 차돌박이 요리를
https://www.daangn.com/search/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제공했고 시금치는 내가 싫어한다고 말했다.
나는 시금치 스콧은 그녀가 예의바르게 행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가 말하는 시금치를 먹고 야채의 맛을 피하기 위해 녹인 가슴살과 함께 재빨리 따라가는 어린이의 전술을 노래한다.
그러나 스캇은 라벨의 요리 마법을 과소평가했다 나는 시금치를 입에 넣었고 나는 즉시 울기 시작했다.
내가 너에게 내 평생 동안 시금치를 먹어왔다고 말했을 때 나는 너에게 말했다.
나는 시금치가 너무 싫었다.
왜냐하면 스캇은 시금치를 올리브 오일과 마늘에 볶아 먹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스캇은 나의 모든 시금치 인생을 바꿔놓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캇의 감사함에 놀라움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그녀는 분명히 그녀는 위층에서 와서 그녀의 복을 주었다.
내가 그곳에 앉아 백만 달러를 목에 걸고 울면서 가슴살과 시금치를 먹고 있는 동안 내 목에 있는 다이아몬드에 대해 스콧은 사랑한다고 말했다.
미스 패티 고마워 라벨은 우리 모두 친구가 필요한 그녀는 내가 시금치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몰랐다고 CNN에 말했다.
T는 저에게 사랑을 베풀어주고 싶었고 그녀의 영상을 보는 것이 제 마음을 정말 감동시켰고 제 하루를 밝게 해주었습니다.
특히 지금 슬픔이 너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