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를 리우 옮기고 식사를 일하는 Men)에서 그의 리우에서

7월 16일 브라질 상파울루 빌라 포르모사 공동묘지에 코로나바이러스 희생자인 엘리사 모레이라 데 아라우조를 묻었다.

그녀는 79세였다.

그녀는 7월 15일 브라질 대통령 관저 앞에서 얼굴 마스크를 쓰고

https://www.daangn.com/search/ml diamond

있는 모습이 최초 검사 일주일 만에 다시 19일 양성반응을 보였다.

볼소나로를 탄핵하라는 시위 중 시위대가 수천명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를 상징하는 십자가가 그려진 브라질 국기를 들고 7월 13일 월요일 리우데자네이루의 한 골목길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소독제를 뿌리고 있다.

7월 12일 일요일 과라니 밈비아 원주민 커뮤니티 회원들이 7월 10일 브라질 카나네이아에서 검사를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볼소나로는 7월 7일 언론에 볼소나로가 이전에 대중들에게 나타났던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심지어 지지자들을 껴안고 있는 것 조차도 할 수 밖에 없다.

드미트 나는 그가 말한 사람들 앞에서 나의 매우 역동적인 활동을 고려했을 때 일찍이 얻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는 더 말할 수 있다 나는 대통령이고 나는 최전선에 있다 나는 내 책임으로부터 도망가지도 않고 사람들을 피하지도 않는다 이 항공사진은 마나의 노사 센호라 아파레시다 공동묘지를 지나가고 있는 한 남자를 보여준다6월 21일 브라질에서 떠난 수잔 발베르데는 6월 13일 상파울루 요양원의 플라스틱 커튼을 통해 어머니 카르멜리타를 껴안고 국경없는 의사회에서 근무하는 보건요원들이 6월 3일 상 베르나르두 도 캄포의 건강검진을 위해 스쿼터 캠프를 방문하고 있다.

6월 1일 마나카푸루의 오로나바이러스 환자 5월 24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어린이들이 음식을 나눠주는 동안 아침 식사를 하고 5월 24일 마나우스에서 이모들의 시신이 수거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저소득층 가정의 장례식을 돕는 마나우스 시청에서 제공하는 장례 서비스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볼소나루가 5월 24일 브라질리아에서 열린 친정부 집회에 도착함 이 항공 사진은 5월 22일 상파울루 외곽 빌라 포모사 공동묘지에 묻힌 것으로 추정되는 코로나바이러스 희생자의 팔을 잡고 있는 간호사의 모습을 담고 있다 5월 21일 마나우스의 한 야전병원에서 이 병원이 단독으로 세워졌다.

5월 21일 마나우스에서 검사를 기다리는 원주민 여성이 아이를 안고 있다.

5월 21일 니테로이의 이카라이 해변에서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다.

5월 20일 상파울루의 한 기차에 탑승하는 한 남성이 5월 19일 리우 빈민가에서 환자를 확인하고 있다.

y 19 빈민가에 고립된 채 생활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고 소득을 유지하기 위해 강제로 직장에 출근해야 하는 주민들에게 5월 19일 상파울루에 있는 관공장에서 일하는 직원 상파울로스 최대 빈민촌 중 한 명이 5월 18일 상파울로스 주에 더 많은 지원을 요구하는 시위에 참가합니다.

5월 18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그의 장례식에서 무덤 파는 사람들이 한 여성이 브라질 국기를 들고 있고, 5월 17일 리우 주재 중국 영사관 앞에서 시위대가 중국에게 군용 밴드로 여성무용을 시작한 나라라고 비난하고 있다.

5월 14일 메시아스 코코마 원주민 추장의 아들 미케아스 모레이라 코코마가 5월 14일 마나우스에 있는 그의 아버지 장례식에서 친척들을 껴안고 있다 5월 12일 리오의 버스 창문을 통해 시 경찰관이 한 남성에게 장례식 노동자에게 서류를 달라고 요청하고 있다.

5월 7일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마나우스의 한 집에서 관을 치울 준비를 하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이 5월 5일 냉동창고에서 시신을 옮기고 있다 4월 28일 수도시설 노동자들이 4월 24일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빈민가를 소독하면서 4월 24일 이발사들이 보호용 마스크를 쓰고 있다.

21 매니큐어리스트 플라비아 페레이라가 4월 15일 리우에서 격리된 후 일을 하지 못했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울고 있다.

그녀는 빈민가에서 이웃들로부터 음식 기부금을 받았다.

그녀는 4월 15일 리오스 투라노 파벨라에서 레티샤 마차도 매니큐어리스트가 마스크를 쓰고 있다.

호는 4월 15일 리오의 안다라이 파벨라에서 4월 13일 오라니 템페스타 리우데자네이루 대주교가 4월 6일 리우에서 열린 그리스도의 구원자 ml diamond 동상(Christ the Remeder Men)에서 열린 부활절 미사를 기념하고 있는 가운데 4월 6일 리우에 있는 그녀의 집에 머물고 있다.

알아맞혀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