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스 토마스에 이어 두 번째 남자 럭비 유니온 프로가 된 전 호주 국가대표 댄 파머가 지난 금요일 시드니 모닝 헤럴드에 감정 칼럼을 기고하면서 자신의 성적 욕구 때문에 골치아픈 오피오이드 칵테일에 몸을 담갔다고 밝혔다.
그의 성적인 문제에 직면하면서 그가 직면했던 정신 건강상의 어려움과 그가 미래에 어떻게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하는지에 대해 나는 나 자신을 경멸했고 내가 살고 있던 파머가 그가 슈퍼 럭비 팀의 부주장이었던 시즌에 대해 말했다 ACT 브럼비 나는 거짓 서술에 갇혀서 빠져나갈 길이 보이지 않았다 나는 울면서 잠들었다 나는 내 이름을 바꾸고 인생을 다시 시작하는 꿈을 꿨다 내가 게이 팔머라는 것을 알게 된 그 누구보다도 나 자신의 죽음이 더 낫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내가 호주에서 프랑스로 건너온 것은 변혁적인 깨달음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자기 성찰의 정도를 제공했다고 말했다g는 그가 런던에 있는 친구를 찾아가서 그의 성에 대해 처음으로 이야기한 사람에게 도움을 청했다 나는 왜 내가 누군가에게 다가가서 내 삶에 변화를 주기 위해 스스로 폭발해야 했는지에 대한 만족스러운 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 파머 나는 친구들과 가족들이 나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들이 항상 매우 사랑스럽고 힘이 되어준다는 것에 대해 의심을 품었다.
오히려 나는 내가 그들을 믿지 못하는 것 같다고 느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특정한 주제를 탐색하고 다른 주제를 피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내가 상황을 통제하지 못하는 것 같았을 때 공격적이고 방어적이 되었다.
나는 이것을 더 오래 둘수록. 사이클을 되돌리는 것이 어려울수록 이것은 또한 더 많은 뉴스 비디오와 특징들을 위해 CNN comsport를 방문하기 어려운 깊은 부끄러움이었다 2014년 파머는 프랑스를 떠나 캔버라에 있는 호주국립대학교에 등록했고 그는 현재 럭비에서 은퇴하고 있다 뇌 기능의 세포 메커니즘을 연구하고 또한 브럼비스의 코치로 일하고 있는 박사 학위. 2020년에도 여전히 내가 스포츠에 빠져있었던 것처럼 스스로를 고문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나를 역겹게 한다.
파머, 만약 이 작품이 대화를 촉진할 수 있다면 사람들이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들 자신들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어떤 일을 겪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파머는 성공적이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파머는 그 이면에 나온 동기 중 일부는 전 럭비 유니온 선수인 이스라엘 폴로를 둘러싼 이야기라고 럭비 호주로부터 안티 게이 소셜 미디어 포스트 폴라우로 해임된 폴라우 독실한 크리스찬은 해고되었습니다.
그가 게이들에게 지옥이
https://browse.gmarket.co.kr/search?keyword=제주버거
기다리고 있다고 말한 인스타그램 게시물 럭비 오스트레일리아는 나중에 폴로가 사람들을 다치게 하거나 불쾌하게 할 의도가 없었다고 인정했고 이제 럭비 리그 선수는 그의 성적 취향에 대해 너무 공개적으로 이야기한 것에 대해 럭비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고 말했다.
댄 파머가 나와 함께 제주버거 럭비에서 뛰게 된 최고의 남자들 중 한 명이며, 지난주 럭비 은퇴를 선언한 전 호주 주장 데이비드 포콕은 스포츠가 더 포괄적인 사회가 될 때 최고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f 할 일이 얼마나 더 많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