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 그 어디로 바이러스에 정교한 벤 첫째 우리는

세계보건기구(WHO)의 중국 내 코로나 바이러스의 기원을 조사하는 조사팀이 중국 인플루엔자(인플루엔자)의 초기 확산에 대한 중요한 단서를 담고 있는 중국 인플루엔자 데이터를 확보했다고 CNN이 밝혔다.

2019년 12월 중순 의사들에 의해 초기 폐렴이 발견되었던 우한의 난 수산물 시장 비록 이후의 연구들이 WHO 팀의 리더이자 식품 안전 전문가인 피터 벤 엠바렉이 다른 곳에서 시작되었을 수 있다고 시사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COVID19의 입증되지 않은 제로가 되었다.

비록 그 장소가 어느 정도 소독되어 있고 모든 가게가 그곳에 있다 하더라도 그것은 정비 인프라 위생과 물품의 흐름 그리고 사람들의 측면에서 시장의 상태를 잘 알 수 있게 해준다 그 팀은 지역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었다고 그는 그들의 조사에서는 너무 이른 시기라고 경고했다.

결론을 도출하기 위한 이온 벤 엠바렉은 그 시장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다는 것은 분명하지만 다른 장소들도 같은 역할을 할 수 있고 몇몇 의사들이 산발적인 사건들을 연계시킬 만큼 영리했기 때문에 그 중 하나가 선택되었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지난 1년 동안 버려진 시장을 보고 우리는 시장에서 실제로 환경 샘플링을 하고 있던 아주 좋은 공중 보건 사람들이 환기 시스템에서 샘플을 정확히 어디로 가져갔는지 우리에게 설명해 주었다 다른 팀 구성원 생태학자이자 동물원이 말했다.

벤 엠바렉에 따르면 이 팀은 후베이에 있는 미국로또 질병통제센터와 우한 바이러스연구소를 방문하여 박쥐 코어에 대한 오랜 조사를 할 예정이다.

과학자들이 SARSCOV2와 가까운 사촌이라고 말하는 바이러스에 대해 우한 연구소는 연구소가 전세계 100m 이상을 감염시킨 바이러스의 근원이라는 트럼프 고위 관계자들의 근거 없는 주장 이후 악명을 얻었다.

2019년 12월 발생 전 몇 달 동안 중국 후베이 지역 및 주변에서 정교한 질병 감시 시스템으로 발견된 인플루엔자 또는 독감 관련 질병에 대한 정보 우리는

https://www.bing.com/search?q=미국로또

전체 성에 대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으며 또한 다른 이웃 성으로부터의 데이터를 보고 몇 달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는 지난해 우한위안성과 샤아성에서 가까운 두 도시에서 인플루엔자 환자가 급증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밝혔다.

2019년 12월 첫째 주 이전에 보도되지 않았던 인플루엔자 급증은 CNN이 입수한 중국 정부 문서 유출에 의해 공개되었다.

이 전염병이 이전에 이 질병으로 비난을 받아온 중국 당국의 접근에 어떤 영향이나 연관성이 있었는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세계보건기구(WHO)의 투명성 인정 우리는 그가 중국 당국이 융통성을 보였고, 이 첫 14일간의 임무 이후 앞으로의 여행을 희망한다고 말한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피셔는 중국에서 일부 방문을 하는 그룹의 규모 때문에 일이 때때로 복잡하다고 말했다.

앞으로 소그룹으로 갈 수 있는 날 50명이 앉아서 듣고 있으면 면접관과의 관계를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쌓기가 더 어렵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