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 프란시스코 도 페리가라 목장의 주인 아나 마리아 바레토는 “푸른마코 개체군 15마리가 살고 있는 브라질 보호구역이 화재로 소실되고 희귀한 새들의 안녕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며 “수십 년 동안 우리 가족이 자연을 돌보며 일하면서 이런 일이 벌어지니 매우 슬프다”고 말했다.
마토 그로소 주에 있는 61,000 에이커 이상의 보호구역 70개 이상의 농장 초목들이 화재로 파괴되었습니다 그녀가 말하기를 그것은 전례 없는 재앙이라고 말했습니다 700에서 1000마리의 푸른마코들이 목장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무료마코들이 살고 있다고 CNN에 말했습니다 푸른마코들의 총 개체수가 가장 많았다고 말했습니다환경보전을 주장하는 아라라 아줄 연구소에 따르면 약 6500마리의 새로 추정되고 있다.
이 새들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으며 브라질에서만 서식하고 있다.
대부분의 새들은 안전한 곳으로 날아갔을 것이라고 이 연구소의 네이바 게데스 회장은 말했다.
식량 부족과 그것이 그들에게 영향을 줄 것이라고 우리가 생각하는 것 대부분의 푸른 마코우들은 과일과 견과류를 먹고 살아남고 숲도 태울 것이라고 게데스는 덧붙였다 8월 1일 이후 불이 맹렬하게 번져왔다 월요일 관계자들은 마코우 둥지 지역에 가장 가까운 불길은 통제되었지만 여전히 다시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마토 그로소도 설 소방서의 로제리오 페르디강 하사는 매일 놀라움을 금치 못하지만 우리는 전투를 계속할 것이다 그는 CNN에 불이 난 곳과 가까운 나무에 앉아있는 마코우들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보냈다.
Ires는 CNN Macaws가 항상 우리와 가까이 있다는 것을 축하해야 한다 Perdigang은 생물다양성이 풍부한 보호지역인 Pantanal에 위치해 있다고 말했다.
Perdigang은 브라질 마토 그로소와 마토 그로소 도술콘의 두 주에 걸쳐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열대습지 지역인 Pantanal에 위치해 있다고 말했다.
3,700만 에이커 이상의 풍부한 생물 다양성을 자랑하는 이 지역은 브라질 헌법과 유네스코에 의해서도 인정받고 있다.
그러나 또한 7월 16일 자이르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은 압력에 따라 120일 동안 판타날에서의 화재 금지령에 서명했다.
브라질 국립우주연구소 INPE에 따르면 지난해 카를로스 리틀이 1690년과 비교해 8월 첫 15일 동안 발생한 화재는 3121건이었다.
브라질 기후관측소의 간사장은 시민사회단체 연합이 정부가 화재를 막지 못했다고 비난하고 있다.
정부는 볼소나로스 정부 출범 이후 환경감시를 줄여왔다고 그는 덧붙였다.
연구원들은 판타날리스의 건조한 날씨가 판타날리스의 습도를 낮추는 아마존 삼림 벌채의 증가로 인한 것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그는 지난주 볼소나루 아마존 이웃 국가 지도자들과의 회의에서 아마존 화재에 대한 보고는 사실이 아니며 브라질의 보존 노력을 옹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ro 관용 일반 범죄뿐만 아니라 환경 문제에도 불법 행위와 싸우는 것은 아마존 열대우림의 보존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상 프란시스코 도 페리가라 아나 마리아 바레토와 그녀의 여동생 마리아 이그네즈에게 화재는 단지 200년 동안의 보존 노력을 파괴하였습니다 2002년에는 단지 200마리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농장에서 그 수를 4배로 테크니컬 SEO 늘렸다 아나 배레토는 우리가 보호구역에서 이런 일을
https://ygosu.com/all_search/?type=&add_search_log=Y&keyword=테크니컬 SEO
겪게 된다면 미래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지 매우 걱정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