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명령이 있다 주 해석될 지난 동영상에 어벨은 45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비디오 앱을 겨냥한 행정명령에 대해 틱톡만이 소송을 제기하는 것이 아니다.

틱톡 직원은 또한 행정명령이 불법적으로 가족의 생계를 위태롭게 한다며 틱톡 직원들이 할 수 있도록 연방 판사를 요청하며 트럼프 행정부를 법정에 세웠다.

틱톡의 미국계 프로그램 매니저인 패트릭 라이언이 제기한 소송은 틱톡과의 향후 거래를 제한하는 언어에서 트럼프 행정명령이 너무 모호해서 회사로부터 월급을 받는 것을 연방 범죄로 만들 수 비트겟 있다고 주장합니다 지난 주 트럼프 대통령은 어떠한 자격도 금지하는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Y와 틱톡과의 거래 45일 후 라이언은 소송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만든 GoFundMe 캠페인에 게시된 TikTok 동영상에서 9월 20일 이후 자신과 1500명의 동료들이 급여를 받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DA=YZR&t__nil_searchbox=btn&sug=&sugo=&sq=&o=&q=비트겟

이는 회사가 우리에게 지불하는 것이 불법이기 때문에 이것은 너무 먼 조치입니다.

백악관은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트럼프의 주문 은행 신용 회사와 급여 제공업체들은 틱톡 급여 처리를 포함한 위반으로 해석될 수 있는 어떠한 행위도 감히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구: 틱톡과의 접촉이 금지될 수 있는 유형에 대한 주문 모호성은 수정헌법 제5조에 따라 라이언스 소유권을 위헌적으로 침해하고 라이언스 소유권을 위헌적으로 빼앗는 것을 의미하며, 그 중 일부는 미국에서 1500명 이상의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다고 고소장은 주장한다.

취업 비자로 국내에 있는 시민들과 다른 사람들 두 종류의 직원들 모두 트럼프 행정명령에 의해 위헌적으로 그들의 개인 재산이 위협받을 위험이 있다 알렉산더 어벨은 라이언을 대표하는 변호사이다 이것은 음식을 내놓거나 쉘을 제공하던 미국 직원들의 임금과 봉급을 보호하기 위한 소송이다우르벨리스 가족에 대한 테르는 다른 법원에서 제기된 행정명령에 대한 라이언 소송과 틱톡스 회사 이의제기는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우르벨리스는 라이언이 자신의 소송 의도를 틱톡에게 알렸다고 말했지만, 우르벨리스와 마이크 고드윈은 그의 변호사의 또 다른 역할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독은 21일 CNN에 라이언이 자신의 소송 사실을 통보하고 자신의 동영상에 관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고 확인했다.

라이언은 그의 GoFundMe가 3만 달러를 목표로 정했다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