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째 발표했다루즈 뱅크에서 텍사스 일로서 절반을 재난현장을 수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 코르테즈 민주당 의원은 지난 주 겨울 폭풍으로

https://find.mk.co.kr/new/search.php?s_kwd=%B9%E9%B8%B5%C5%A9&page=total&ADSTK=&ADSTL=&s_keyword=코웨이 렌탈

큰 피해를 입은 텍사스 주민들을 돕기 위해 4700만명을 모금했다.

그녀의 공보 비서 이베트 콘트레라스는 지난 일요일 저녁 극심한 추위와 눈 때문에 선거인단이 관리하는 전력망이 파괴되자 그녀의 모금에 착수했다고 CNN에 확인했다.

텍사스 ERCOT의 Ric Reliability Council of Texas ERCOT는 정전사태와 텍사스 주의 거의 절반을 위한 비등수 자문으로 이어지지 못했다 목요일 저녁까지 모금자금이 100만 명을 돌파했다 다음날 Ocasio Cortez는 기부금액이 200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텍사스주 상원의원 Ted C가 이 주를 방문하겠다고 발표했다루즈 정적이 지난 주 그의 많은 유권자들이 권력도 물도 없이 칸쿤 멕시코로 날아가 버렸다는 이유로 자신의 당원들로부터 반발을 사고 있다.

오카시오 코르테즈는 금요일 그녀가 이메일 목록 작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민주당 기금 모금 도구인 Act Blue를 사용하고 있다.

텍사스에서는 진보성향의 의원과 다른 민주당 의원들이 식량배달소를 방문, 전례 없는 폭풍우 오카시오 코르테즈가 남긴 피해를 가르시아와 텍사스주 알 그린 의원과 함께 둘러본다고 토요일 밝혔다.

휴스턴 푸드 뱅크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겨울 폭풍으로 피해를 입은 가족의 집을 둘러본 후 텍사스 주민들을 돕기 위해 일하기를 원했습니다.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읽을 수 있는 한 가지와 피해를 직접 보기 위한 또 다른 것은 코웨이 렌탈 워싱턴에서의 메시지는 사람들로 하여금 여러 가지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ed tape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최대한 빨리 이 지원을 문 밖으로 끌어내도록 노력합시다 CNN의 질문에 오카시오 코르테즈가 뉴욕 하원의원이 이것은 그녀가 당선되기 전 Covid19에 맞서 싸우기 위한 노력과 약간의 구호활동의 첫 번째 행사라고 말하기 전에 돈을 모으거나 재난현장을 방문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OuR의 첫 번째 주요 구호 활동은 지난해에 일어났고, 그래서 우리는 재난 구호와 모금 활동을 할 수 있었고, 그것은 우리의 본거지였고, 그래서 우리는 허리케인 마리아 구호 활동을 위해 동원된 적이 있었지만, 그것은 내가 국회의원으로 선출되기 전이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 주말 텍사스에 대한 주요 재난 선언을 승인해야 하는 지역이 있을 때마다 우리는 할 수 있어야 하는 일로서 연방방재청이 론스타 주에 더 많은 자원과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Leave a Comment